온라인 전기자동차에서 발생되는 전자파를 선택적으로 상쇄시키는 차폐시스템 및 그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전자파 상쇄방법Magnetic Field Cancellation Wiring Device and Active Cancelation Control System and On―line Electric Vehicle comprisinging the Device and Active Cancelation Control Method of On―line Electric Vehicle

본 발명은, 상쇄코일부를 구비한 집전장치를 설치한 온라인 전기자동차 및 상쇄코일부를 구비한 집전장치를 설치한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전자파 상쇄방법에 대한 것이다. 보다 상세하게는 상쇄코일부를 구비한 집전장치를 포함하여 전자파를 상쇄시키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에 있어서, 금속막대에 집전코일이 권선되어, 전류가 흐르는 급전선이 설치된 지면에서 발생된 자기장을 집전하고, 집전코일에 유도전류를 발생시키는 집전부; 및 금속막대의 양쪽 끝단 부분 각각에 상쇄코일이 구비되어, 온라인전기자동차에 발생되는 전자파를 상쇄시키는 상쇄코일부;를 구비하고,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바닥에 설치되는 적어도 하나의 집전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파를 상쇄시키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