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입잠금된 광원의 잡음억제장치 및 이를 구비한 WDM-PON 시스템NOISE SUPPRESSION APPARATUS FOR INJECTION SEEDED OPTICAL SOURCE AND WAVELENGTH DIVISION MULTIPLEXED-PASSIVE OPTICAL NETWORK SYSTEM HAVING THE SAME

주입잠김된 광원의 잡음억제 장치 및 이를 구비한 WDM-PON 시스템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잡음억제 장치는, 주입광을 수신하여 분리하고, 분리된 광신호를 전기신호로 변환하고, 변환한 전기신호의 위상을 역전하여, 광원을 구동하는 구동전류를 조절한다. 이때, 구동전류를 생성하는 전기적 신호의 고주파 대역을 증폭하여 고주파 대역의 손실을 보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