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배선 급전장치Feeding Line Apparatus by Dividing Line into Segment

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전력공급로 상에 집전장치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급전코어 및 복수의 급전선을 포함하는 분리배선 급전장치에 있어서, 각각의 급전선은 충전제공부 및 보상부로 구성되고, 상기 충전제공부는 간격을 두고 상기 급전코어의 상부에 위치하고, 상기 보상부는 상기 급전코어의 상부 이외의 위치에 존재하고, 상기 복수의 급전선에서 각각의 충전제공부는 상기 급전코어의 상부에서 상기 급전코어의 길이방향에서 서로 중첩되지 않도록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분리배선 급전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