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기능이 구비된 컵 워머WARMER FOR CUP HAVING LIGHTING FUNCTION

본 발명은 컵의 상부 개구부에 안착되어 상기 개구부를 폐쇄하는 본체와, 상기 본체의 일 영역에 일부가 외부로 드러나도록 설치되어 빛을 조사하는 조명부와, 상기 본체의 내부에 설치되는 히터와, 상기 조명부 및 히터의 작동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본 발명에 의하면, 컵 워머 본체의 일 영역에 빛을 조사하는 조명부를 설치하여 사용자가 어두운 조명의 카페에서도 독서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컵 워머 본체의 내부에 히터를 설치하여 컵 내부에 수용된 액체에 열을 공급함으로써 내용물이 쉽게 식지 않도록 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