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전력 관리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SMART POWER MANAGEMENT

애그리게이트된 부하 및 발전기의 전력 관리를 최적화하는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전력 관리 시스템은 로컬 A2G 에너지 프로파일을 센트럴 A2G(Apartment-To-Grid) 매니저로 전송하고, 센트럴 A2G 매니저로부터의 A2G 에너지 라우팅 결정을 따르는 로컬 A2G 시스템, 로컬 A2G 에너지 프로파일을 포함하는 에너지 관련 정보에 기초하여 A2G 에너지 라우팅 결정을 하고 로컬 A2G 매니저로 라우팅 결정을 전송하는 센트럴 A2G 매니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