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 방지를 위한 맥동관 냉동기Tandem pulse tube refrigerator to automatically reduce vibration

진동 방지를 위한 맥동관 냉동기는, 내부에 충진된 작동 유체가 유입되면 주기적으로 압축과 팽창을 반복하여, 제1 위상 및 상기 제1 위상과 동일한 진폭을 갖고 위상이 반대인 제2 위상의 입력 파형을 생성하여 출력하는 선형 압축기, 고온의 작동 유체의 열을 외부로 방출하는 제1 열 교환기, 선형 압축기에서 생성된 제1 위상의 압력 파형과 선형 압축기 내의 작동 유체를 통해 냉각 기능을 수행하는 제1 맥동관 냉동부, 선형 압축기에서 생성된 제2 위상의 압력 파형과 선형 압축기 내의 작동 유체를 통해 냉각 기능을 수행하는 제2 맥동관 냉동부, 그리고 제1 맥동관 냉동부와 제2 맥동관 냉동부에서 냉각을 수행한 작동 유체가 상기 고온의 작동 유체가 되도록 하는 제2 열 교환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