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극 및 그 제조 방법

ELECTRODE AND METHOD OF MANUFACTURING THE SAME

본 발명에 따른 고온 용융염용 전극의 제조방법은 전극의 제조방법에 있어서, 양측이 개방된 관의 일측면을 변형하는 단계, 변형된 상기 관의 일측면에 다공성 필터를 형성하는 단계, 그리고 상기 다공성 필터가 도입된 상기 관의 내부로 상기 관의 타측면을 통해 전기적 리드선을 도입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