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와 핸드 장치 사이의 거리 정보를 활용하는 디지로그 북 시스템 및 구현 방법Digilog Book System Using Distance Information Between Object and Hand Device and Implementation Method Therof

본 발명은 객체(object)와 핸드 장치(hand device) 사이의 거리 정보를 활용하는 디지로그 북(digilog book) 시스템 및 구현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 따른 디지로그 북 시스템 및 구현 방법은 사용자로 하여금 증강된 콘텐츠와 비접촉적인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개선된 몰입감을 제공하며, 스토리 배경에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접촉하지 않고도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캐릭터들 간의 자연스러운 스토리 흐름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장점을 가진다. 또한, 적용 거리에 따른 다양한 반응을 부가함으로써 독자의 흥미를 효과적으로 유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