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디스플레이를 하나의 디스플레이처럼 이용하게 하는 시스템 및 장치SYSTEM AND METHOD FOR PROVIDING MULTI SCREEN USING PLURALITY OF DISPLAY DEVICE

복수의 디스플레이 기기를 이용하여 멀티 스크린을 구성하기 위한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디스플레이 기기의 가장자리 부분인 모서리에 인접한 적어도 하나의 다른 디스플레이 기기를 인식하는 인식부; 및 하나의 영상 신호에서 분할된 영상 중 상기 다른 디스플레이 기기와의 상대 위치에 따라 지정된 하나의 분할 영상을 디스플레이 하는 디스플레이부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기기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