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센서 및 그 동작 방법IMAGE SENSOR AND OPERATING METHOD FOR IMAGE SENSOR

이미지 센서와 이미지 센서의 동작 방법이 제공된다. 이미지 센서는 반도체의 접합에 의해 형성된 복수의 접합 영역들로 가시 광 및 비가시 광을 흡수하고, 가시 광의 흡수로부터 컬러 값을 검출하고, 비가시 광의 흡수로부터 거리 값을 검출할 수 있다. 이미지 센서, image sensor, color, depth, Triple 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