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버블을 이용한 해수처리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해수처리 방법Sea water treatment system using micro-bubble and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마이크로버블을 이용한 친환경 해수처리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산소 또는 일반 공기를 마이크로버블 형태로 수조에 공급하여 물 속에 분포하는 각종 세균을 살균하고, 수조 내 생물체의 생장에 필요한 용존산소를 공급하며, 수조 내의 유해한 유기물을 제거하는 해수용 스키머의 역할을 동시에 구현하는 다기능의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수조(100)의 해수처리를 위하여, 버블스키머(buble skimmer)(200)를 포함하는 수처리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버블스키머(200)는 직경 1-100㎛ 의 마이크로 버블을 발생시키는 마이크로 버블발생기(30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이크로 버블을 이용한 해수처리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