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카메라 디바이스를 활용한 멀티미디어 촬영 방법 및 그 시스템MULTIMEDIA SHOT METHOD AND SYSTEM BY USING MULTI CAMERA DEVICE

본 발명의 실시예는 다중 카메라 디바이스를 활용하여 멀티미디어를 촬영하는 방법과 그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통신 기능을 가진 카메라에서의 촬영 방법에 있어서, 상기 카메라에서 적어도 하나의 다른 카메라와 촬영 그룹을 형성하는 단계; 상기 적어도 하나의 다른 카메라와 협력하여 피사체를 촬영하는 단계; 상기 적어도 하나의 다른 카메라에 의하여 촬영된 상기 피사체의 화상을 상기 통신 기능을 통하여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카메라에 의하여 촬영된 상기 피사체의 화상과 상기 적어도 하나의 다른 카메라에 의하여 촬영된 상기 피사체의 화상을 결합하여 결합 화상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통신 기능을 가진 카메라에서의 촬영 방법이 제공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