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전력 주파수 합성기LOW-POWER FREQUENCY SYNTHESIZER

본 발명은 저전력 주파수 합성기에 관한 것으로, 전원단과 동작전류 전달경로 사이에 연결되어, 입력되는 발진신호를 분주하는 분주 회로부; 상기 분주 회로부의 동작전류 전달경로에 연결된 공진 코일을 갖는 인덕턴스 회로부와, 상기 인덕턴스 회로부와 병렬로 연결된 커패시터 회로부와, 상기 인덕턴스 회로부 및 커패시터 회로부에 발진을 위한 부성저항을 공급하는 부성저항 회로부를 포함하는 발진 회로부를 구비하고, 상기 공진 코일의 중간 지점이 상기 동작전류 전달경로에 연결되고, 상기 공진 코일의 양단은 상기 분주 회로부에 연결된 것을 특징으로 한다. 저전력, 주파수 합성기, PLL, 분주기, 발진기, 스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