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빔포밍 기술을 이용한 비침습 경혈 자극기Non-invasive acupoint stimulator using ultrasound beamforming technique

본 발명은 구동신호들을 생성하는 빔형성부, 상기 구동신호들의 지연시간을 경혈 부위에 따라 특정 순서로 조절하여 초음파들의 집속 위치를 제어하는 제어부 및 상기 구동신호들의 지연시간의 차이에 의해 자극하고자 하는 경혈 부위로 상기 초음파들을 집속하는 초음파 트랜스듀서 어레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음파 빔포밍 기술을 이용한 비침습 경혈 자극에 관한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