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성이 증대된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용 폴리머 기판POLYMER SUBSTRATE HAVING ENHANCED FLEXIBILITY IN FLEXIBLE DISPLAY

본 발명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용 폴리머 기판에 관한 것으로, 내부에 격자형 초탄성 합금 구조물 및/또는 링형 초탄성 합금 구조물을 포함한다. 본 발명이 개시하는 폴리머 기판은, 내부에 초탄성 합금 구조물이 임베딩(매립)되어 있기 때문에 유연성이 증대된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폴리머 기판, 격자형 초탄성 합금 구조물, 링형 초탄성 합금 구조물, 탄성한계, 유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