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of Queue Growth Equalization

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 및 시스템이 제시된다.대기 행렬 증가 균등화 방법은 교통 네트워크에서 교통 수요와 도로의 상태를 확인하는 단계; 상기 도로의 각 링크에 차량의 대기 행렬 증가의 정도를 정량화하여, 교통 신호 최적화를 계산하는 단계; 및 각각의 상기 링크에서 차량의 유입(inflow)과 유출(outflow)이 조절되도록, 최적화된 그린 타임(Green time)을 교통 신호 시스템에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