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형 다이내믹 시각 이미지 패턴 인식 시스템 및 방법Learnable Dynamic Visual Image Pattern Recognition System and Method

MSTNN(Multiple Spatio-Temporal Scales Neural Network)를 이용한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시스템은, 일례의 패턴 세트의 사전 훈련을 통해 다이내믹 시각 이미지 패턴을 인식할 수 있다. 이 시스템에서는, 픽셀 패턴 또는 시각적 특징의 시퀀스에 대한 다이내믹 시각 이미지 패턴이 MSTNN에 입력되고, 다이내믹 시각 이미지 패턴의 입력에 대한 인식 결과가 지연 응답 방식으로 출력 단위로 획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