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블루투스 통신을 위한 주파수 홉핑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frequency hopping in a multi Bluetooth communication

본 발명은 마스터 블루투스 장치와 연결할 복수의 슬레이브 블루투스 장치들을 검색하고, 검색된 복수의 슬레이브 블루투스 장치들에 중요도를 확인하고, 검색된 슬레이브 블루투스 장치들을 2개씩 슬레이브 쌍으로 설정하고, 슬레이브 쌍들 각각과 상기 슬레이브 쌍으로 설정되지 않은 슬레이브 블루투스 장치에 주파수 채널을 할당하고, 슬레이브 쌍들 각각에 할당된 주파수 채널들을 상기 슬레이브 쌍에 포함된 슬레이브 블루투스 장치의 중요도를 고려해서 분배하는 다중 블루투스 통신을 위한 주파수 홉핑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