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아 시페리용 발현 플라스미드plasmid vectors for Pichia ciferrii

본 발명은 피치아 시페리(Pichia ciferrii)용 발현 플라스미드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피치아 시페리 유래의 리보좀 DNA, 항생제 시클로헥시미드(cycloheximide)에 대해 저항성을 갖는 CYHr 유전자, 및 목적 유전자로 구성되는 플라스미드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의해 제공되는 플라스미드를 이용하면 피치아 시페리에의 형질전환 효율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