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전력 스토리지 시스템 및 그의 데이터 관리방법(ULTRA LOW POWER STORAGE SYSTEM AND DATA MANAGEMENT METHOD THEREOF)ULTRA LOW POWER STORAGE SYSTEM AND DATA MANAGEMENT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초저전력 스토리지 시스템 및 그의 데이터 관리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초저전력 스토리지 시스템은, 복수의 SSD가 병렬로 배열되어, 데이터를 저장하는 SSD 어레이, 데이터의 I/O처리를 위하여 버퍼링하며, 각 영역의 매핑 테이블을 저장하는 랜덤 엑세스 메모리, SSD 어레이로의 데이터 저장 및 랜덤 엑세스 메모리에의 매핑 테이블의 저장의 제어를 위한 제어부(CPU)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