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동형 엘이디 구동장치 및 그를 이용한 엘이디 조명장치Active-type LED Driving Apparatus and LED Lighting Apparatus Using The Same

본 발명의 실시예는 능동형 엘이디 구동장치 및 그를 이용한 엘이디 조명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실시예는, 신속점등식 안정기의 출력을 보상하는 엘이디 구동장치에 있어서, 신속점등식 안정기의 출력에 연결되는 보상커패시터; 상기 신속점등식 안정기의 출력을 정류하는 정류부; 및 상기 정류부의 출력을 변압하는 변압부를 포함하되, 상기 보상커패시터의 일단은 상기 신속점등식 안정기의 출력부의 일단에 연결되고, 상기 보상커패시터의 타단은 상기 정류부의 입력부의 일단에 연결되고, 상기 정류부의 입력부의 타단은 상기 신속점등식 안정기의 출력부의 타단에 연결되고, 상기 정류부의 출력의 양단은 상기 변압부의 입력단에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엘이디 구동장치 및 그를 이용한 엘이디 조명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