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괴 검사를 위한 레이저 위상 잠금 열화상 장치

LASER LOCK-IN THERMOGRAPHY DEVICE FOR NONDESTRUCTIVE EVALUATION

본 발명은 비파괴 검사를 위한 레이저 위상 잠금 열화상 장치에 관한 것으로, 전압신호를 생성하는 함수생성기와, 함수생성기에서 공급되는 전압신호를 전류로 변환하는 레이저 다이오드 드라이버와, 레이저 다이오드 드라이버에서 공급되는 전류에 의해 레이저를 연속적으로 생성하여 구조물에 조사하는 연속레이저기와, 연속레이저기에서 조사되는 레이저에 의해 가열된 구조물을 계측하는 열화상 카메라 및 함수생성기를 제어하고 열화상 카메라의 화상정보를 수신하여 구조물의 손상 여부를 판별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하여, 구조물의 손상을 감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