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이더넷 네트워크 및 이를 이용하는 차량Ethernet network for vehicles and vehicles using the same

차량용 이더넷 네트워크는 각각이 로컬 마스터와 복수의 전자 제어부(electronic control unit; ECU)들을 구비하는 복수의 로컬 네트워크들; 상기 복수의 로컬 네트워크들 사이의 통신을 중재하는 제1 마스터; 및 상기 제1 마스터와 짝을 이루는 제2 마스터를 포함하되, 상기 제2 마스터는 상기 제1 마스터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로컬 네트워크들과의 연결을 활성화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