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스크린과 제2 스크린 간의 상대 위치를 이용한 인터랙티브 콘텐트 제공 시스템 및 그 방법INTERACTIVE CONTENTS PROVISION SYSTEM AND METHOD USING RELATIVE DISTANCE BETWEEN THE MAIN SCREEN AND THE SECOND SCREEN

본 발명의 실시예는 메인 스크린과 제2 스크린 간의 상대적인 위치를 이용하여 인터랙티브 콘텐트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과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인터랙티브 콘텐트 제공 시스템에 있어서, 인터랙티브 콘텐트를 제공하는 콘텐트 서버는 제1 스크린 장치와 제2 스크린 장치 간의 상대적인 위치 관계를 수신하는 위치 감지부; 상대적인 위치 관계에 따라 콘텐트를 정렬하는 콘텐트 정렬부; 및 정렬된 콘텐트의 배치 정보를 제1 스크린 장치와 제2 스크린 장치로 각각 전달하는 정보 전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티브 콘텐트 제공 시스템이 제공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