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면 부가 가열방식을 이용한 순차적 쾌속 성형장치 및 그 방법Method and apparatus of rapid casting system using progressive heating

본 발명은 측면 부가 가열방식을 이용한 순차적 쾌속 가열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초)고장력강을 비롯하여 알루미늄 합금, 마그네슘 합금, 티타늄 합금 등과 같이 난성형성을 갖는 동시에 성형 후 스프링백이 큰 소재를 가열하여 성형할 경우 생기는 생산성 감소를 방지하여 동일 시간에 생산되는 제품의 제작 속도를 냉간성형과 거의 동등하게 유지할 수 있는 측면 부가 가열방식을 이용한 순차적 쾌속 가열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순차적으로 성형하는 제품에 성형 싸이클과 연계하여 가열을 순차적으로 누적하면서 진행하여 가열에 의한 생산성 저감을 방지함으로써, 동일시간에 제품 생산속도를 냉간성형과 거의 동등하게 유지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