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면 형상 변형 방법 및 그 장치Method for deforming plane and device using the same

평면 형상 변형 방법 및 그 장치가 개시된다. 평면 형상 변형 방법은 제어 모듈이 호스트로부터 출력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제어 모듈이 상기 출력 신호에 응답하여 복수의 코일들 각각으로 제어 전류를 인가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평면 형상 변형 장치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기판 위에 각각이 일정한 간격으로 배열된 복수의 코일들, 및 호스트로부터 출력된 출력 신호에 응답하여 상기 복수의 코일들 각각으로 제어 전류를 출력하는 제어 모듈을 포함하며, 상기 복수의 코일들 각각은 상기 제어 전류에 응답하여 상기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변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