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전력 전송 장치WIRELESS ENERGY TRANSFER DEVICE

본 발명의 무선 전력 전송 장치는 AC드라이버와 상기 AC드라이버로부터 받은 전력을 송신하기 위해 매칭network, 송신코일로 이루어지는 송신공진기와 상기 송신공진기에서 송신된 전력의 수신을 위해 수신코일, 매칭network로 이루어지는 수신공진기와 상기 수신공진기에 수신된 전력을 받는 로드 및 상기 송/수신공진기 간(間)에 위치하는 다수의 커플링확장용 공진기로 구성하되, 상기 커플링확장용 공진기는 송/수신공진기 간(間) 중앙을 기준으로 어느 한 쪽으로 치우치게 형성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