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시스템을 이용한 지능형 주차장 관리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Managing of Intelligent Parking Lot using Cart system

본 발명은 카트에 주차할 차량을 탑재하여 빈 주차 공간으로 자동으로 차량을 이동시켜 주차를 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카트 시스템을 이용한 지능형 주차장 관리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주차 예정 차량을 카트에 탑재하여 빈 주차공간까지 이동하여 빈 주차 공간에 차량을 주차하고, 출차시에 차량을 카트에 탑재한 상태로 지정된 출구로 이동시키는 카트 시스템;상기 카트 시스템을 제어하고, 주차장의 빈 주차 공간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상기 카트의 이동시에 주차 가능한 위치로 이동 및 주차되도록 제어하고, 출차 제어를 하는 통합 제어기;상기 통합 제어기와 통신하여 차량 운전자의 주차 공간 예약 및 차량의 출차 선택, 주차 비용 결제를 수행하는 리모트 컨트롤러;주차장 진입 차량을 확인하여 입구 개방 및 차단을 하고, 통합 제어기와 통신하여 주차 비용을 정산하는 무인 정산기;를 포함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