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젤을 이용한 터치스크린 제어방법TOUCH SCREEN CONTROL METHOD USING BEZEL AREA

본 발명은 베젤을 이용한 터치스크린 제어방법에 관한 것으로, 상기 방법은 상기 터치스크린 주변의 베젤 영역으로부터 상기 터치스크린으로 진행되는 드래깅 제스쳐가 검출되는 단계; 상기 드래깅 제스쳐 방향에 따라 상기 드래깅 제스쳐가 시작된 베젤 영역이 결정되는 단계; 및 상기 결정된 베젤 영역에 따라 기설정된 조작명령이 수행되는 단계를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