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단말을 이용한 전자명함 처리 방법, 그 시스템 및 그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The Method for Handling Electronic Business Card Using Cellular Phone, The System Thereof, and Computer-Readable Recoding Medium for Recoding Program Executing The Same Method

본 발명은 서버에 저장된 전자명함을 서버에서 교환, 배포 또는 탐색하기 위해 휴대단말에서 생성 또는 획득한 정보를 이용하도록 하고 이를 휴대단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처리 또는 확인할 수 있게 함으로써,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이용자끼리도 전자명함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하고, 수신한 전자명함의 갱신이 없이도 최신의 전자명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이용자의 편의성과 전자명함의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은 휴대단말에서 처리식별자를 생성 또는 획득하고 이를 이용하여 처리서버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전자명함에 대한 처리요청을 하면, 처리서버는 전자명함을 처리할 대상이 되는 휴대단말식별자를 선정하고 휴대단말이 요청한 처리를 실행하게 되는, 휴대단말을 이용한 전자명함 처리 방법, 그 시스템 및 그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