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MIMO 채널 원형편파 급전 네트워크 시스템4×4 MIMO channel Circular polarization feed network

4×4 MIMO 채널 원형편파 급전 네트워크 시스템을 개시한다. 상기 시스템은 입력단에 2개의 우편파 신호를 수신하여 4개의 출력포트들 각각이 90°위상 차를 갖는 우편파 신호를 출력하는 우편파 네트워크 구조; 및 입력단에 2개의 좌편파를 수신하여 4개의 출력포트들 각각이 90°위상 차를 갖는 좌편파 신호를 출력하는 좌편파 네트워크 구조를 포함하며, 상기 출력 포트들 각각은, 90°위상 차를 갖는 2개의 출력신호를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