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구동 메커니즘을 이용한 굴삭기 및 그 제어방법HYDRAULIC EXCAVATOR AND ITS CONTROLLING METHOD BY USING DISTRIBUTED ACTUATION MECHANISM

본 발명은 분산구동 메커니즘을 이용한 굴삭기 및 그 제어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가이드를 따라 이동하는 슬라이더를 이용하여 분산구동 메커니즘을 구현한 굴삭기 및 그러한 슬라이더의 이동에 따른 변수를 제어함으로써 최적의 굴삭력을 획득하도록 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의하면, 분산구동 메커니즘을 이용한 구조 및 그 제어 방법을 굴삭기에 적용함으로써, 기존의 굴삭기에서 얻을 수 없었던 최적의 굴삭력 획득을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