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캐스트 콘크리트 형상 관리 장치 및 이를 포함하는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형상 관리 시스템PRECAST CONCRETE QUALITY CONTROL DEVICE AND PRECAST CONCRETE QUALITY CONTROL SYSTEM INCLUDING THE SAME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형상 관리 장치는 레이져 스캐너, 노이즈 제거기, 코스 제어기, 파인 제어기 및 판단기를 포함한다. 레이져 스캐너는 반사 거울을 통해서 타겟 물체의 측면에 레이져 빔을 송신하고, 타겟 물체의 측면으로부터 반사 거울을 통해서 전달되는 스캔 데이터를 수신한다. 노이즈 제거기는 스캔 데이터에 포함되는 노이즈를 제거하여 타겟 물체의 측면 데이터를 제공한다. 코스 제어기는 측면 데이터 중 타겟 물체의 측면의 테두리에 상응하는 측면 테두리 데이터로 형성되는 측면 테두리를 미리 정해진 디자인 모델의 테두리에 상응하는 모델 테두리 데이터로 형성되는 모델 테두리에 일치시켜 측면 데이터에 상응하는 코스 측면 데이터를 제공한다. 파인 제어기는 코스 측면 데이터에 상응하는 지점을 타겟 물체의 측면에 포함되는 복수의 면들 중 하나의 면에 매핑하여 파인 측면 데이터를 제공한다. 판단기는 파인 측면 데이터 및 디자인 모델에 상응하는 디자인 모델 데이터를 비교하여 타겟 물체의 정상 여부를 판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