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시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및 그 제조 방법FLEXIBLE PLASMA DISPLAY AND MANUFACTURING METHOD THEREOF

플렉시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및 그 제조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플렉시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는 화상 구현에 필요한 서스테인 마진을 획득할 수 있도록, 폴리이미드(polyimide) 및 BCB(Benzocyclobutene) 중 어느 하나에 의해 형성된 유전층을 포함할 수 있고, 상기 유전층은 2 ~ 20[μm]의 두께로 형성될 수 있으며,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플렉시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제조 방법은 기판 상부에 전극을 형성하는 단계; 상기 전극이 형성된 기판 상부에 폴리이미드 용액 또는 BCB 용액을 스핀 코팅하는 단계; 및 화상 구현에 필요한 서스테인 마진을 획득할 수 있도록, 코팅된 상기 폴리이미드 용액 또는 BCB 용액을 소성하여 폴리이미드 또는 BCB를 포함하는 유전층을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플렉시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서스테인 마진, 폴리이미드, BCB(Benzocyclobutene), 유전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