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자체층을 갖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패널 및 그것의 제조방법PDP with molecular sieves layer and method for manufacturing the same

본 발명은 분자체층을 갖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패널 및 그것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일정한 간격으로 이격되어 서로 대향하고, 내부 공간에 격벽으로 나누어진 방전 셀들이 구비된 전면기판 및 배면기판과; 상기 전면기판에서 상기 배면기판과 마주하는 면에, 전극층, 유전체층, 보호막이 순차적으로 적층되되, 상기 유전체층과 보호막 사이에는 나노세공을 이용하여 이온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다공성 결정체로 이루어진 분자체층이 적층되어 구성됨으로써, 방전셀 내에서 생성된 플라즈마에서 이온의 양을 조절하여 소비전력 대비 방전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