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방사선 센서의 검출 특성 개선을 위한 섬광체 구조Scintillator Structure of Mobile Radiation Sensor for Improvement of Detecting Characteristic

모바일 방사선 센서의 검출 특성 개선을 위한 섬광체 구조가 제시된다. 모바일 방사선 센서의 검출 특성 개선을 위한 섬광체 구조에 있어서, 입사되는 방사선을 흡수하여 광으로 변환하는 섬광체; 및 상기 섬광체의 후방에 구비되어 상기 섬광체에서 변환된 광을 검출하여 전기신호로 변환하는 광 검출기를 포함하고, 상기 섬광체는 상기 광 검출기와의 접합 면적보다 상기 방사선을 흡수하는 면의 면적이 넓게 형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