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기자동차를 위한 급전도로 구조물의 현장시공방법The Method of in-situ forming the power supply rail structure of power supply road for on-line electric vehicle(OLEV)

본 발명은 기존 도로에 온라인 전기자동차의 급전레일 구조물을 현장에서 시공하는 방법으로, 줄눈 거푸집을 이용하여 열팽창으로 인한 파손을 방지하고, 페라이트 코어와 케이블용 파이프의 배치 위치를 보장하는 도로 매설 구조물을 형성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하여 본 발명은 현장에서 급전레일 구조물을 타설함에 있어서, 기존 도로를 절개한 후, 특정한 모양의 홈을 포함하는 나무소재의 줄눈 거푸집을 배치하는 단계, 공통선용 파이프 조립체를 거치하여 정렬하는 단계, 코어 조립체를 거치하여 정렬하는 단계, 전력선용 파이프 조립체를 거치하여 정렬하는 단계, 줄눈 거푸집으로 거치된 내부 구성품들을 고정하는 단계, 콘크리트를 타설하고 빈 공간을 제거하여 양생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