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담 기능성 코팅 조성물Anti-fogging functional coating composition

본 발명은 코팅의 내수성, 부착성, 경화성, 내열성, 내후성 등의 물성이 우수하고, 많은 양의 습기 접촉시에도 표면에 미세한 물방울이 형성되지 않는 우수한 방담 기능을 나타낼 수 있으며, 기존 방담 코팅용 조성물에서 부족했던 방담지속성을 확보할 수 있어 유리, 투명 플라스틱, 렌즈 등의 투명성 소재 코팅용으로 특히 효과적인 방담 코팅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