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완성 서버와 그 방법 및 기록매체WORD COMPLETION SERVER AND METHOD, AND RECORDING MEDIUM THEREOF

본 발명의 실시 형태는 단어완성 서버와 그 방법 및 기록매체에 관한 것이다.실시 형태에 따른 단어완성 서버는, 제1단말기의 제1랭귀지모델 데이터와 제2단말기의 제2랭귀지모델 데이터를 저장하는 저장부; 상기 제1랭귀지모델 데이터와 상기 제2랭귀지모델 데이터를 결합한 결합 랭귀지모델 데이터를 생성하는 제어부; 및 상기 제1단말기로부터 자음신호를 수신하는 통신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는, 상기 결합 랭귀지모델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수신된 자음신호에 대응하는 단어리스트를 생성하고, 상기 통신부는 상기 생성된 단어리스트를 상기 제1단말기에 전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