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약제 추출물을 포함하는 보습 조성물Moisturizer compositions containing extracts of crude drug

본 발명은 피부주름개선용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천연 생약제 추출물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장료 조성물이다. 또한, 본 발명은 생약제 추출물을 화장료에 포함시킴으로서 히아루론산 합성을 촉진하여 피부 보습력을 상향시킬 수 있고, 피부의 조직 분해효소의 합성을 저해하여 피부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