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QoS 기반 서비스 조합을 위한 동적 샘플링을 통한 제약사항 분배 방법 및 그 시스템ADAPTIVE QUALITY LEVEL SELECTION METHOD FOR EFFICIENT QUALITY-OF-SERVICE BASED SERVICE COMPOSITION AND SYSTEM THEREOF

효율적인 QoS 기반 서비스 조합을 위한 동적 샘플링을 통한 제약사항 분배 방법 및 그 시스템이 제공된다. QoS 기반 서비스 조합(QoS-aware Service Composition)을 위한 제약사항 분배 방법은, 서비스 클래스(Service Class)를 단위로 상기 서비스 클래스에 할당된 제약사항(Constraint)과 상기 서비스 클래스를 구성하는 후보 서비스의 개수에 따라 상기 서비스 클래스에 대한 퀄리티 레벨을 동적으로 선택하는 단계; 및 상기 선택된 퀄리티 레벨을 상기 서비스 클래스의 지역 제약사항(Local Constraint)으로 분배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