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화수소 연료전지의 양극성능 유지방법Method for maintaining anode performance of H2S fuel cell

본 발명은 황화수소 연료전지의 양극성능 유지방법에 관한 것으로 양극실의 양극을 전기분해용 음극으로, 음극실의 음극을 전기분해용 양극으로 전환하여 전압을 가하여 양극에 축적된 유리황을 분리하는 단계 및 분리된 유리황을 고액분리로 수득하는 단계를 포함함으로써, 연료전지의 구동에 의하여 양극에 축적된 유리황을 분리하여 지속적으로 고효율의 전기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으며, 용이하게 유리황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