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전력 소모형 기가비트 데이터 무선 통신 제어 시스템Giga bit data wireless communication control system with low power consumption

본 발명은 이동통신 단말기로부터 디스플레이로 데이터의 전송을 제어하는 기가비트 데이터 무선 통신 제어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이동통신 단말기는 밀리미터파 또는 테라헤르츠파 대역을 사용하여 대용량 데이터를 전송하고, 상기 디스플레이는 상기 대용량 데이터를 전송받아 재생하고, 저속무선제어기는 상기 이동통신 단말기의 구동과 상기 이동통신 단말기로부터 상기 디스플레이로 상기 대용량 데이터의 전송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저전력 소모형 기가비트 데이터 무선 통신 제어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