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파리 유도 및 인양, 수거 장치Apparatus for Guiding, Lifting, and Collecting Jellyfish

해파리 유도 및 인양, 수거 장치가 개시된다. 선박 또는 무인 수상 로봇의 하부 영역에 마련되어 해파리를 수거하는 장치에 있어서, 상기 선박 또는 무인 수상 로봇의 운항 시, 상기 해파리가 넓은 유입구로 유입되어 좁은 배출구를 통해 배출되도록 깔때기 형태로 이루어져 해파리를 유도 및 채집하는 채집부; 수집된 상기 해파리를 인양하는 컨베이어부; 및 인양된 상기 해파리를 저장하는 저장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