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집합 및 상기 태그 집합의 데이터 읽기 방법

Tag set and method for reading data stored in the tag set

태그 집합 및 상기 태그 집합의 데이터 읽기 방법이 개시된다. 상기 태그 집합은 적어도 하나의 태그를 포함하는 적어도 하나의 태그 세트를 포함하며, 각각의 태그 세트에 포함되는 적어도 하나의 태그 각각은, 각각의 태그 세트별로 공통되는 값을 갖는 공통 ID부 및 상기 각각의 태그 세트에 포함된 태그별로 유니크한 값을 갖는 유니크 ID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