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 스크립트를 이용한 센서 정보 인식 장치 및 그 방법과그를 이용한 로봇APPARATUS AND METHOD FOR RECOGNIZING SENSOR INFORMATION USING SENSOR SCRIPTS, AND ITS ROBOT

본 발명은 센서 스크립트를 이용한 센서 정보 인식 장치 및 그 방법과 그를 이용한 로봇 및 서비스 에이전트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센서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단위 센서 정보와 단위 인지 정보 간 매칭을 통해 센서 정보 인식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센서 스크립트를 이용한 센서 정보 인식 장치 및 그 방법과 그를 이용한 로봇 및 서비스 에이전트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한다.이를 위하여, 본 발명은 센서 정보 인식 방법에 있어서, 외부의 센싱 수단으로부터 전달받은 단위 센서 정보를 사용하는 인지 정보 생성 함수를 조회하는 조회 단계; 상기 조회된 인지 정보 생성 함수의 실행을 위하여 필요한 센서 정보를 추출하는 추출 단계; 및 상기 조회된 인지 정보 생성 함수를 실행하여 단위 인지 정보를 생성하는 생성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