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상 천이기PHASE SHIFTER

본 발명에 따른 위상 천이기는 기판의 소정 위치에 형성된 신호 라인과, 기판 내에 형성되어 상기 기판의 효과 유전율을 변화시켜 상기 신호 라인에 유기된 신호의 위상을 지연시키는 공기 공극을 포함한다. 이와 같이, 본 발명은 공기 공극으로 기판의 효과 유전율을 조절하여 신호의 위상을 지연시킴으로써, 기존의 위상 천이기와 비교하여 획기적으로 적은 삽입 손실을 갖고, 기판과 길이 변화가 없기 때문에 소형 제작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