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EG 기반의 TTI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장치PROVIDING METHOD AND DEVICE FOR TTI SERVICE BASED ON TPEG

본 발명은 TPEG 기반의 TTI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장치에 관한 것이다. 이러한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TPEG 기반의 TTI 서비스 제공 방법은 (a) TPEG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 (b) 수신된 TPEG데이터를 사용자 필터링 정보에 따라 필터링하여 필터링된 TPEG데이터를 출력하는 단계, (c) 필터링된 TPEG데이터를 디코딩하여 디코딩된 TPEG데이터를 출력하는 단계 및 (d) 디코딩된 TPEG데이터를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