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 버퍼OUTPUT BUFFER

본 발명은 출력 버퍼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른 출력 버퍼는 하이레벨의 전원전압과 로우레벨의 전원전압 사이에 푸시-풀(Push-Pull) 형태로 연결된 트랜지스터들을 포함하는 푸시-풀 회로부, 하이레벨의 전원전압과 로우레벨의 전원전압 사이에 연결된 출력부 및 푸시-풀 회로부로부터의 신호에 따라 출력부를 구동하는 구동부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임의의 출력 전압에서 전류를 공급 혹은 흡수하면서 고주파 영역까지 출력 임피던스를 낮게 유지하고, 넓은 출력 전압 스윙 범위를 얻을 수 있는 출력 버퍼가 제공되는 등의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