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신호 복원 회로 및 디지털 신호 복원 방법Circuit and method of converting an analog signal into a digital signal

노이즈 신호 또는 인식 거리 밖의 신호와 같은 일정 크기 이하로 들어오는 신호에 대해서는 디폴트 신호를 출력하는 디지털 신호 복원 회로를 개시한다. 디지털 신호 복원 회로는 입력 신호와 제1 및 제2 임계값들에 기초하여 클럭(clock) 신호를 제공하는 클럭 신호 생성부, 제 1 및 제 2 임계값들의 평균값에 해당하는 기준값과 입력 신호에 기초하여 제 1 디지털 신호를 제공하는 아날로그-디지털 변환부, 및 클럭 신호에 동기 되어 제1 디지털 신호를 샘플링하여 제 2 디지털 신호를 출력하는 샘플링부를 포함한다. 따라서, 디지털 신호 복원 회로는 제 1 및 제 2 임계값들을 기초로 하여 원하는 인식 거리 내의 입력 신호에 대해서 디지털 신호로 복원 할 수 있다.